가디건세트

톰브라운st 나시 가디건 세트입니다
44 혹은 마른 55 가능합니다
너무예뻐서 팔살빼고입으려 했는데
안되네요




바깥 가디건만 한번입었는데 보풀이 피었네요


참고해주세요

혼용률 적힌 택은없지만 캐시미어 섞여서
11만원주고샀습니다

7에 팝니다
배송비 2500원 주세요
0l0ㅡ944l- 726l





보세코트 원피스 벼룩

1. 부클 코트 25000
로드샵에서 8주고 샀어요
프리사이즈 입니다





2. 타임카피원피스 팔림



배송비 3000원 포함 해주세요
문자주세요
010.944l.72bl



10,11월 공병

1. 라로슈포제 오떼르말 미스트
토너없는동안 토너로 잘썼다.
스펀지에 물뭍히기 싫어서 쓰는 용도로도 잘썼다.
이미 화장한 얼굴위에 뭐 뿌리는건 별로 안좋아해서 그외 용도는 어떤지 잘모름

2. 아리따움 마이크로 마스카라 1호 느와르 블랙
예전에 첨 런칭했을때 4천원인가 주고샀는데 가격대비 아주 무난해서 괜찮다
아모레여.....
왜 그랬느뇨....
언더용으로 한개쯤 갖고있어도 좋을것 같았지만 얼른 비우려고 막 썼다.

3. 에뛰드 청순거짓 브로우 카라
이름이 다지워졌네  인생템이라기엔 거추장스럽고그냥 필수템 ? 정도였는데 뱌뱌

4. 헤라 셀에센스 샘플
1회 분량이지만 안에 들어있는 솜이 매우 두꺼워서 첨에 반으로 나눠썼었는데 세게로도 나눠지는거 보고 깜놀
암튼 벼룩으로 100장짜리 예 ~전에 샀는데 찔끔찔끔씩 쓰게되서 도대체 안줄길래
토너 가 똑떨어진 한달동안 줄기차게 썼다.
분명 좋은제품이지만
아모레여...
왜 그랬느뇨....



1. 페이스인 페이스 애프터 샤워룩 하이드로 겔 마스크
과연 좋은 팩이다 향도 좋고 ㅎㅎ 킁킁
남은 에센스? 를 화장솜에뭍여 이틀정도 더 사용할수있었는데
얼굴이 반질반질 쫜득 쫜득했다
그치만 팩은 귀찮음

2. 메디힐 N.M.F 아쿠아힐 앰플 마스크
그냥저냥

3. 리더스 메디 아미노 모이스춰 마스크
그냥저냥 2

3. 마이 뷰티 다이어리 알로에 마스크
대만 다녀온 분께한상자 선물받았는데 첨엔 내가 아까워서 못쓴다 싶었는데
그냥 팩이 귀찮 ..ㅎㅎ
이건 근데 참좋다
시트가 얇아서 종종 찢어지는 일이있는데 그런건 감수 하고도 쓸만하당

1. 로레알 하이드라 액티브 3 TAG
한국에 안들어왔는지 찾아봐도 제품에대한 평이 별로없었음
그나마 있는것도 외국에사는분이 올린것 ? 뿐이었음
정 ~ 말 무난한 크림임.
흡수도잘되고 트러블을 유발하지도않는 제 기능 잘한 수분크림
3개월 만에 다쓴거 같은데 용량도 적당하고 모든게 다 중간이라 무매력인데 그게 매력같기도하고 ㅎㅎ
잘가렴 고마웠다

칫솔리뷰 ㅋㅋㅋㅋㅋㅋㅋ + α


리뷰라고하기는 뭣하지만
칫솔리뷰 ㅎㅎㅎㅎㅎㅎ
난 예쁜칫솔이좋다.
구매는 내 방앗간 왓슨즈에서
(오른쪽에 칫솔이 아닌것들은 아래서 리뷰)

보통은 오랄비칫솔을쓰는데 요번에 칫솔사러갔더니 첨보는 브랜드가 50퍼센트나세일 게다가 예뻐서 세개구매했다.
한개는 이미 오픈해서 사진엔 두개


확대샷
미국 틴에이저들이 좋아할만한 색상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러쉬 젤 위엣 부분이 저렇게 굴곡져있어서 치아 옆부분닦을때 정말좋다.
깨끗하게 잘닦인다.
나는 양치를하고 혀로 한번 이를 훑어서 미끌 ~ 한것을 확인하지않으면 죽는 병에걸렸는지
맨날 확인하고 안닦였으면 다시닦고 또닦는데( 엄마가 이닳는다고 그만좀 닦으라고한적도있음)

진짜 싫은 칫솔이뭐냐면 닦아도 닦아도 안닦이는 칫솔이다.

두달 전에 클리오에서 급하게 칫솔치약세트를 산 적이 있는데
브러쉬 윗부분이 둥근 칫솔이 들어있었다.
아무짝에 쓸모없는 디자인이었다.


 
이렇게 생김
너무 화가나서 제품을 공개하고싶지만 이마트몰까지 뒤져도 안나와서 직접그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로 이를닦는데 아무리 확인을해도 깨끗이 안닦여서 진짜 빡쳐서 몇번 안쓰고 버렸는dma(안좋은추억.txt)
 
뭔가 이 이름부터 색깔까지 미국스러운 , 처음보는 칫솔은 정말 잘닦인다
마음이 평화롭다
내일 밖에나가서 몇개더사둬야겠다.
이천원이면 지짜 이거 꿀 가격 !
미끌미끌한 치아좋아하시는분들 이거 사세요ㅋㅋㅋㅋ







이거는 괴상하게 생겨서 한개만 샀는데
지금보니 이름이좋네
익스트림 클린 ,
궁극의 청결함

왠지 이것도 구석구석 잘닦아줄것같다.
핸들도 머시씀
손으로 잡으면 묵직하게 잡혀서 닦을떄 기분좋다.





이사진은 뒤에 혀 클리너? 를 보여주려고 찍은건데
사실 혀클리너는 안쓰므로 중요치않음
브러쉬로닦는데 더 잘닦임

아무튼 그냥 저부분도 맘에든당

샤이니 화이트라고 되어있는 미국틴에이저 칫솔은
내가보기만 해도 하늘색. 검은색이렇게있었는데 색조합이 다 예뻣던것 같다
나머지 익스트림클린은 저색상밖에못봄.. 흠  사실기억이잘안난다.
그리고 이제 상품명이맞는지도 잘 모르겠네...



아무튼 칫솔리뷰는 이쯤에서 끝내고
옆에 마스카라리뷰!
어디서 보지 또 기억이안나는데 ㅠㅠㅠ
아마 유화이 블로그에서 봤는것 같은 희미한 기억이 나는데(아님말고 ....)
거기서 최고의 롱래쉬 마스카라로 선택된 ? 제품
올리브영에서 1+1하고있어서 두개다 핑크로 살까하다가
볼륨도 궁금해서 사왔다

롭스에도없고 왓슨즈에도없어서
어디서 구하나했는데 올리브영에 파네?
아무튼 오늘 집에서 키스미로 마스카라 힘주고 나간상태긴 했는데
테스터발라보니 확실히 왜 추천했는지 알것 같았다

제 기억에는 그분이 속눈썹 붙인거냐는 얘기를 듣게 해준 마스카라 라고 소개되었었는데
 ㅎㅎ...





좀 덕지덕지 발리긴했지만 ....


반대쪽 보이시나여 ...////...

아름답네요
속눈썹이요

집에 열어놓은마스카라만 대충 네개 ,  쟁여둔게 두개 정도있지만
지금메인으로 쓰는 키스미만 다쓰면 개봉해야겠어요







20151110 자꾸 삼

나는 스트레스를 잘 안받는 성격이라 생각하고 산지 오랜데
아무래도 그건아닌것 같다.
이렇게 하루가멀다하고 뭘 집에 사들여놓으니
세수하고 막 얼굴이 촉촉할때 거울보면 생얼도 봐줄만하군 하다가
나주에 거울보면 그렇게 창피할수가없다
그래서 예전부터 왓슨즈에서 타투펜하나 사야지했는데
진동트리머를 준다길래 냉큼 샀다(물론 필요없음)
트리머가 외관상 깔끔하고 이뻐보여서 올 - 했다.

스위치를 올리는데 계속 올라가길래 쭉 잡아당겨보는데..


허접 ..ㅎㅎ
사진조차 허접해서 얼마나 허접한지 가늠하기 어렵게나왔는데
다이소에서 한 2-3천원주고 살만한 ? 정도
그런데 클리오는 뭘사면 껴주는 구성이 다양하고 여러 시도도많이하는것 같아서
그 마케팅에 박수를쳐주고싶다
나같은 바보들이 많이 사줄거같다 ㅎㅎㅎ
AAA배터리가 들어갈것같은데 아직 안넣어봐서 얼마나 잘깎이는지는 모르겠다.

요정도 밝기인데 저것도 왔다갔다 한 30번은 해서 나온발색이다
타투펜이라고하기엔 무색하게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에 잘지워진다.
1분이상 방치하고 지웠는데 잘지워지는것을보니 오래 두었다 지워도 크 ~ 게 변화는 없을것같다.
그냥 뒷부분에 달린 브로우 카라나 잘써야겠다 ^,ㅠ

무려 오늘올라온 ㄴㄴ 님의 글을보고 집가다가 산 미샤브러쉬
파운데이션 바를때 리얼테크닉스 버핑브러쉬를 쓰는걸 제일 좋아하는데
전혀 아니시라고 느끼는 분들도 분명있겠지만
내가 솔을 만지는 순간 약간 버핑브러쉬 촘촘한 버전이라는 생각이들었다.
사길잘한듯
그치만 오늘 아침에 주황스펀지를 잘쓰는 법을 발견했기때문에 언제 사용해볼지모르겠다.
립스틱은 엄마주려고샀다. 엄마한테 잘어울렸으면 좋겠다 헤헤 몰래줘야지..  아빠가 질투할것같움..


요새 아모레가 시끌시끌한데 그래서 나도 왠지 아모레가 싫어지는 느낌 ..
예전에 아모레통합사이트에서 블루리본인가 그거 많이 쓴 사람땜에??  그때도 한번 난리였는데 요새 또 ..
아무튼 그래서 결론은 아모레를 멀리해야지 했는데
향수 1+1 땜에 아리따움 들어감 ........  졌다..
스펀지밥 콜라보할때 베이로즈 정말 사고싶었는데도 향이 애매해서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몇번을 했는지 모른다.
그때 패뷰밸에서 누가 부잣집 공주님 스러운 향기가 난다했었는데 정말 그런것 같은생각도 들기도하고 ..
아무튼 뭔가  꽃이된것같은 느낌이 들게해주는 스프레이다(흐뭇)
작은건 그냥 그중제일 취향인것


지미추 수류탄모양 향수를 제일 좋아했었는데 요번겨울에 다시 뿌리니 변향이됬는지 독하기만하고 좋지가 않다.
불가리 아메시스트 도 좋아하는데 어떤아주머니가 독하게 뿌린거 맡은뒤로 이미지가 확 떨어졌고
롤리타 렘피카는 직장내에 겹치는 사람이있어서 다시못사겠고
러쉬 더티도 좋아하는데 내가뿌리면 별로고
오빠는 메리미를 좋아하는데 정작 비염이있어서 내가뿌려도 잘 모르고
클린 런드리는 정말 좋아하는데 다시쓰기 약간 지겨운 타이밍이고
뭘써야될지몰라서 주섬주섬 싸구려 향수만 갖다놓는중
겔랑 ........ 시향하러 가야겠어.............. 양상떼.......의 향기..

요것도 추천템이라
어젠가 엊그젠가 본글에서 애프터샤워룩이 쬲이라는 말이있어서 네장이나 삼 ㅎㅎㅎ 올리브영에서 1+1하니까 네장에육천원
리더스 팩은  왓슨즈에서 5만원 맞추다보니 샀다
가끔 슥 발라보고 아무거나 사고 집에와서  찾아보면 좋은템인경우가 종종있는데 그거믿고 아무거나 살때가 있다.
천원이천원에 뭘바라겠냐만

피부관리에있어 중요한건 뭘 바르냐보다는 언제 자느냐인것같다.
오늘몸소느꼈다. 그동안 수많은 읽을거리가 그렇게외치던 내용인데 직접느껴보니알겠더라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야지
열시반에 자고 일어난피부는 정말 아름답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